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C#문법
- c#코딩기초트레이닝
- 게임만들기
- 유니티애니메이터
- c#textrpg
- c#
- c#텍스트알피지
- 유니티투사체
- 유니티애니메이션
- overridecontroller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c#코테
- 스파르타
- 유니티
- c#기본문법
- unity게임
- c#문제
- 스파르타코딩클럽
- 시샵
- c#고급문법
- 유니티게임만들기
- unity공부
- c#택스트알피지
- unity게임만들기
- c# c#프로그래머스
- Unity
- 유니티공부
- 시샵문법
- c#기초문법
- 코딩
- Today
- Total
목록2024/10/15 (2)
나 개발자 진짜 되냐?
오늘은 객체지향 특강을 듣고팀프로젝트를 시작했다.다들 열의가 너무 대단해서나까지 익을뻔했다. 아! 오늘 꾸준 학습을 시작했다. 유니티로 로켓 친구 만들기였는데..요구조건 1번부터 막혀서한 시간 동안 울먹거렸다... .. 시무룩 저 움짤은 웃고 있지만..나는 울고 있다. 객체지향 관련 글은 계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https://qua28.tistory.com/177 객체, 클래스, 인스턴스 차이는?[ 실무를 관찰한 결과를 바탕으로 이론이 정립된다. ] 객체에 필요한 속성, 기능을 class로 관리 객체 / 클래스 / 인스턴스 클래스는 메모리할당 X 인스턴스는 메모리할당 O 즉 클래스에 메모qua28.tistory.com 앗 맞다..나 코테 안 풀었다....
[ 실무를 관찰한 결과를 바탕으로 이론이 정립된다. ] 객체에 필요한 속성, 기능을 class로 관리 객체 / 클래스 / 인스턴스 클래스는 메모리할당 X 인스턴스는 메모리할당 O 즉 클래스에 메모리할당이 된 게 인스턴스인 셈 그럼 객체는 뭘까? 객체 = 오브젝트단위, 개념적어디에 붙여도 상관없다!! 이 객체를 문법으로 표현한게클래스 = 문법 이 문법이 메모리에 할당되면인스턴스 = 메모리에 할당된 객체/클래스 Object : 사람이 이해하는 것Class : 개발자가 이해하는 것Instance : 컴퓨터가 이해하는 것 https://qua28.tistory.com/127 [ C# 기본 문법 15 ] 클래스란? 객체란?늘 클래스가 뭔가..에 대해 검색하고 찾아보는 일이 진짜 많았다. 오늘 진짜 진짜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