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스파르타코딩클럽
- c#텍스트알피지
- c#문제
- c#코테
- overridecontroller
- c#고급문법
- 게임만들기
- 시샵
- 유니티
- c#
- unity게임
- 스파르타
- c#코딩기초트레이닝
- 유니티게임만들기
- c#기초문법
- Unity
- c#택스트알피지
- c# c#프로그래머스
- 유니티애니메이터
- 유니티애니메이션
- unity게임만들기
- 유니티공부
- C#문법
- 시샵문법
- c#textrpg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unity공부
- 코딩
- c#기본문법
- 유니티투사체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0/12 (1)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Unity 뱀서라이크 게임을 만들어보자 10 ] 넉백 구현 + 데미지 피격 구현
아마 뱀서라이크 게임 마지막일 거 같다.넉백과 데미지 입는 거만 구현하면아무래도 뱀서라이크 게임은 완성될 거 같다. 흐흐마무리 파이팅해보자!넉백 구현을 위해 우리는TopDownMovement를 만져줘야 한다.변수 두 개 추가!if문으로 넉백이 되면,fixedDeltaTime을 빼준다.그다음에 넉백 함수 구현넉백 될 때 위치는 뒤로 밀리듯상대의 원래 위치에서 넉백 위치값이랑 빼주는 시스템if문을 통해서원래 위치보다 커지면위치에 넉백 더하세요! 그럼 추가 내용 끝! 자 이제 데미지 구현을 해보자 먼저 데미지를 입어야 하니 체력이 있어야 한다.using System;using UnityEngine;public class HealthSystem : MonoBehaviour{ //무적시간 작성, 이시간이 지..
유니티를 공부해봐요!/초급이에요!
2024. 10. 1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