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기본문법
- Console.WriteLine
- C#문법
- 오블완
- 스파르타
- c#문제
- unity게임만들기
- 시샵문법
- c#기초문법
- c#코딩기초트레이닝
- c#
- 스파르타코딩클럽
- 유니티
- unity공부
- 유니티공부
- 유니티상호작용
- 티스토리챌린지
- 유니티3dui
- 유니티게임만들기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unity게임
- c# 백준
- unity3d
- 시샵
- c#코테
- unity3dservival
- c# c#프로그래머스
- unity3d게임만들기
- Unity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0/04 (1)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0月 4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15日次
오늘은 팀프로젝트를 마무리하며마지막으로 UI수정코드수정피피티 제작그리고 발표까지마무리 지었다. UI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썼지만영상 3분에 호로록 지나가는 걸 보며주마등같았다. 이번 팀 프로젝트를 마치며.. 도트 이미지로 그림을 예쁘게 찍는 방법도 익혔고 UI 색을 열심히 꾸미다 보니절대 잊지 못할 Console.forgroundColor = ConsoleColor.색상Console.ResetColor(); Json을 사용해서 Serialize 즉 직렬화를 하기위해 string jsonString = JsonSerializer.Serialize(data);그리고 문자열만 저장해줘서클래스를 저장할때 붙여야하는[Serializable] Get Set은 필수 역직렬화Player data = JsonSeri..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2024. 10. 4. 2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