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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4/10/25 (2)
나 개발자 진짜 되냐?
오늘은 꾸준 실습 중에 문제를 너무 못 풀어서.. 과연 내가 이 반 수준에 맞는가에 대해 오래 고민했다. 하지만아래로 내려가는 것보다배워가는 점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해서조금 더 머무르기로 했다. 오늘은 3D 수업을 들어보았다. 멀미가 날 거 같지만후다닥 듣고 개인과제를 시작해 봐야겠다!! 알고리즘 풀어보고 싶은데..자신도 없고 이상하게 시간도 없다. 시간도둑이 있는 게 분명해..!!!!! https://qua28.tistory.com/188 [ Unity 3D 서바이벌 게임 만들기 1 ] 플레이어 만들기3D 게임을 만들어보려고한다 아니..나 마크 10분이상 못하는멀미보유자 과연...게임을 완성할 수 있을까?? ㅋㅋㅋ그래서 강의를 보며 따라할때시연영상때 눈을 감고있긴 하다 일단 3D를 만qua28.ti..
3D 게임을 만들어보려고 한다 아니..나 마크 10분 이상 못하는멀미보유자 과연...게임을 완성할 수 있을까?? ㅋㅋㅋ그래서 강의를 보며 따라 할 때시연영상 때 눈을 감고 있긴 하다 일단 3D를 만들고 나서플레이어 이동까지구현해 보자!! 3D는 이렇게 생성! 오... 3D는 뭔가 다르다!시작 배경이 예쁘다 여러 에셋을 추가하고플레이어를 이동시키는 스크립트를 짜보자 먼저! 캐릭터 이동 전에캐릭터를 이동할 만한 배경과 바닥이 있어줘야 한다. 그것을 우리는 3D에서스카이박스 라고 한다. 게임 세계의 배경을 둘러싸는 환경 매핑 기술로 큐브 맵과 ( 정육면체 ) 구체형 스카이박스등등이 있고 여기서 스카이박스는육면체 큐브맵 또는하나의 구체로 텍스터가 매핑된 구체형으로구성된다. 매력적인 이 친구 스카이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