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스파르타코딩클럽
- c#코테
- overridecontroller
- 시샵
- c#기본문법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유니티공부
- c# c#프로그래머스
- c#고급문법
- 게임만들기
- c#
- unity게임만들기
- 유니티애니메이션
- 유니티애니메이터
- 코딩
- unity게임
- 스파르타
- 유니티게임만들기
- c#textrpg
- 유니티투사체
- C#문법
- c#택스트알피지
- c#기초문법
- unity공부
- 시샵문법
- c#텍스트알피지
- 유니티
- c#문제
- c#코딩기초트레이닝
- Unity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DAY 10 #1 점의 위치 구하기 본문
생각보다 길어서 조금 걱정되는데..
이거 말고 더 짧게 쓸 수 있나..? 싶다.
나쁘지 않았다.
수고했다. 흐크킄
'코테를 준비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10 #3 공 던지기 (0) | 2022.12.30 |
---|---|
DAY 10 #2 2차원으로 만들기 (0) | 2022.12.30 |
DAY 9 #4 구슬을 나누는 경우의 수 (0) | 2022.12.29 |
DAY 9 #3 가위 바위 보 (0) | 2022.12.29 |
DAY 9 #2 모스 부호 1 (0) | 2022.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