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nity게임
- 시샵문법
- c#고급문법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unity게임만들기
- Unity
- 유니티공부
- c#문제
- c#textrpg
- c#텍스트알피지
- c# c#프로그래머스
- 유니티게임만들기
- C#문법
- c#코딩기초트레이닝
- c#택스트알피지
- 코딩
- c#
- unity공부
- 유니티애니메이터
- overridecontroller
- 유니티투사체
- 유니티애니메이션
- 게임만들기
- c#기초문법
- 시샵
- c#코테
- 스파르타코딩클럽
- 스파르타
- c#기본문법
- 유니티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DAY 4 #4 배열의 평균값 본문
배열도 그냥 for문안에 넣어주면 알아서 카운트가 된다.
numbers 에 있는 정보들이 하나씩 i에 들어가서 그 다음으로 친절하게 넘어가준다.
참 착하다...
결론!!
배열의 개수가 어떻든간 i로 하나씩 들어가지며,
하나씩 카운트 되어 넘어가준다!
'코테를 준비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5 #2 아이스 아메리카노 (0) | 2022.12.24 |
---|---|
DAY 5 #1 옷가게 할인받기 (0) | 2022.12.24 |
DAY 4 #3 피자 나눠 먹기3 (0) | 2022.12.15 |
DAY 4 #2 피자 나눠 먹기2 _ 최대공약수, 최대공배수는 gcd와 lcm (2) | 2022.12.15 |
DAY 4 #1 피자 나눠 먹기1 (0) | 2022.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