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코딩기초트레이닝
- Unity
- c#문제
- unity공부
- unity3dservival
- c#기본문법
- c# 백준
- unity게임만들기
- 스파르타코딩클럽
- 시샵문법
- 티스토리챌린지
- c#
- 오블완
- C#문법
- 유니티공부
- c# c#프로그래머스
- 유니티상호작용
- 유니티3dui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unity게임
- unity3d게임만들기
- 시샵
- 스파르타
- 유니티
- c#코테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유니티게임만들기
- unity3d
- Console.WriteLine
- c#기초문법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2/16 (1)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2月 16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5日次 _ 쓰리 투 원 대격변!
.. 어.. 음 혼났다. 데이터 관리가 참 어렵다. 어렵다너무 어렵다. 일단 그건 내일의 나에게 맡기고.. JSON TO SO를리펙토링 하는 과정을써보려고 한다. 기존에 있던 코드를 수정했다. 던전과 몬스터 둘 다 SO로 해줘야 하기 때문에바꿀 데이터의 경로와 SO를 넣어줄 폴더를 매개변수로 받고 리스트클래스와, SO클래스를 제너릭에 넣어준다. 늘 그랬듯, 파일을 로드하고 JSON 파일을 가져와서 넣어준다. 리스트에 파일들을 넣어주고한 바퀴 돌며 SO로 넣어준다.JSON을 리스트로 만들어주는 코드를 적고이 세줄이 무슨 의미냐! 원래 이렇게 일일이 넣어주어야 하는데 단 세줄로새롭게 만들어서덮어 씌워준다.. 필요한 파일의 이름을 변환뒤 메뉴 클래스를 따로 만들어서그 함수를 써주면 된다!! 어렵다.이..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2024. 12. 16. 2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