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c#
- unity3d게임만들기
- c#기본문법
- unity공부
- 유니티
- c#코테
- 스파르타코딩클럽
- 유니티게임만들기
- c# 백준
- unity3d
- C#문법
- 시샵
- Unity
- c#기초문법
- 유니티상호작용
- c# c#프로그래머스
- 유니티3dui
- 유니티공부
- c#문제
- unity게임만들기
- unity게임
- c#코딩기초트레이닝
- 스파르타
- Console.WriteLine
- 오블완
- unity3dservival
- 시샵문법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티스토리챌린지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2/09 (1)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2月 9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0日次
오늘은.. 심신미약이 이어져서공부를 제대로 하지 못했다. 심지어 내일까지 데이터를 마무리하라는미션을 받았다...너무너무너무너무걱정된다. using System.Collections;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using UnityEngine;public abstract class DataBase{ //public int index; public abstract void SetData(T metaData);}public abstract class DataBaseList{ public Dictionary datas = new Dictionary(); public abstract void SetData(List metaDataList); public..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2024. 12. 9.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