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기초문법
- c#코테
- unity게임만들기
- Console.WriteLine
- c#
- 유니티3dui
- 시샵
- unity게임
- 오블완
- unity공부
- 스파르타코딩클럽
- c#코딩기초트레이닝
- 유니티공부
- c#기본문법
- c#문제
- c# 백준
- unity3d게임만들기
- 유니티게임만들기
- C#문법
- Unity
- 티스토리챌린지
- 유니티
- c# c#프로그래머스
- 시샵문법
- unity3d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유니티상호작용
- unity3dservival
- 스파르타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2/13 (1)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2月 13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4日次 _ JSON을 SO로 바꾸기
오늘은SO딸깍을 성공했다. 제대로 이해하는것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완성한 것에 뿌듯해서히죽히죽하는 중이다. 살짝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한다.앞으로도 내가 잘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 먼저! EditorWindow를 상속받아서몬스터데이터를 바꿔주는 클래스를 만들어주었다. 메뉴를 만들어준다. 이렇게 해주면도구에 야무지게 하나 생긴다. 일단 리소시스 파일에서 몬스터 친구를 데려온다. 맞춰준 값을 FormJson 해서 json을 불러와준다. 다음에 경로를 지정해준다. if문 안에 있는 건유니티에서 지원해 주는 친구로 파일이 없다면!자동으로 만들어준다. 이다음에 리스트 돌면서SO에 넣어주면 된다. AssetPath로 경로 지정후AssetDatabase에서 CreateAsset를 해준다. Ass..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2024. 12. 13.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