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유니티게임만들기
- c#코테
- c#기초문법
- 유니티공부
- unity3d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c#
- 유니티
- c#문제
- 유니티상호작용
- 오블완
- 유니티3dui
- c# 백준
- Console.WriteLine
- unity공부
- 시샵문법
- c# c#프로그래머스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unity게임만들기
- unity3d게임만들기
- c#코딩기초트레이닝
- 스파르타코딩클럽
- Unity
- unity3dservival
- C#문법
- unity게임
- 스파르타
- 시샵
- c#기본문법
- 티스토리챌린지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月 13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82日次 _ 라스트 일주일! 본문
일주일 남았다.
주말빼면..5일
오늘은!
팀끼리 역할을 분담해서
마지막점검에 나섰다.
갑자기 화요일부터 잠시 개발에 들어가야할 듯 하다
피드백 중에
맵의 재미요소가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아서
조금 플렛포머 느낌이 나게끔 넣으려고한다.
시간이 될 지 모르겠지만..
일단 도전 해본다.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月 15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84日次 _ RPG란.. (0) | 2025.01.16 |
---|---|
[ 1月 14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83日次 _ 다시 맵을 만들어요! (0) | 2025.01.14 |
[ 1月 10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81日次 _ 대면회의 + 브로셔 시작 (0) | 2025.01.10 |
[ 1月 9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80日次 _ 최종 빌드 D - DAY (0) | 2025.01.09 |
[ 1月 8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79日次 _ WebGLInput InputField 한글지원 안될때 (0) | 2025.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