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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1/09 (2)
나 개발자 진짜 되냐?
유저테스트를 위한 첫 번째 빌드를 완료했다!!!!! 신난다! 늦게까지 오류를 고치긴 했어서오늘은 큰 오류가 발견되진 않았다. 유저테스트를 시작했는데5시간됐나 벌써 10명이 피드백을 남겨주셨다! 참 감사한 부분인 거 같다. 배포를 했으니 이제,깃에도 이때 빌드했습니다! 를 저장하는브런치를 새로 파야한다고 하셨다. 1차로 빌드하고 0.1이라고 데브에서 브런치를 판다. 약간 브런치 이름은 2025.01.09 / 0.1v .. 이렇게?다음에 빌드하고 문제없으면그 브런치는 내버려두고 다시 데브로 온다 다음에 또 쭈우우우우우욱욱 하다가0.2v를 만든다2025.01.12 / 0.2v근데 갑자기 빌드하고 나니 급하게 고쳐야 하는 부분이 생겼다면0.2.1v hotfix로 해서 올린다. 그리고 다 고쳤고 빌드도 완료했..
오늘은팀원분들과열심히 빌드했다. 유니티 안에서 플레이하던 것과빌드해 보는 것, 그리고 웹으로 빌드해서사이트에 올리는 거까지괴이이이잉장히 각각마다 오류가 생각보다 많았다. 분명 유니티에서는 잘됐는데..pc로 빌드했더니오류가 8개가 나왔다. 사운드 조절, 설정창에서 UI오류도 났었고,플레이어가 퍼즐을 들고 점프가 안되던 오류와화면이 뱅글뱅글 돌아가서 굉장히 어지러웠다버츄얼카메라를 잘 조절하였다..ㅎㅅㅎ등등의8개 다아아아아 고치고 웹 빌드로사이트에 올렸더니아까와는 다른 오류가 8개나 생겼다.사운드도 살짝 오류가 있었고캠버스 사이즈 문제로 몇몇 캠버스는 튀어나왔었다ㅎㅋ또갑자기 걷던 보스가 멈추고 공격도 안하고 멀뚱히 우리를 쳐다봤고유니티에서는 보이지않던 민감도차이도 꽤 많이났었다. 분명유니티에서 할 땐 멀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