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문제
- 오블완
- c#기본문법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unity3dservival
- unity게임
- unity3d게임만들기
- 유니티3dui
- c# 백준
- unity3d
- 스파르타
- 유니티공부
- c#코테
- unity게임만들기
- C#문법
- Unity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c#
- 유니티게임만들기
- 시샵
- c#코딩기초트레이닝
- 시샵문법
- 스파르타코딩클럽
- 유니티상호작용
- c#기초문법
- Console.WriteLine
- 유니티
- 티스토리챌린지
- c# c#프로그래머스
- unity공부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月 10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81日次 _ 대면회의 + 브로셔 시작 본문
오늘은 강남에 모여서 두번째 회의를 했다.
확실히 모여서 이야기를 주고받으니
뭔가 속도도 더 붙는거같고
이야기 할때 더 재밌는 주제가 나오는 거 같았다.
버그에 대한 부분과
유저테스트를 시작하고난 후
사람들의 반응을 다같이 보았다.
문제점은..
맵 내에 발판이 어렵다는 이야기와..
재미요소가 부족하다던지
플레이어의 점프가 어색하다
UI가 조금 게임과 안맞다 등
플레이어 입장에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뭔가 아..싶은것도 있고
간간의 혹평에
마음이 상하기도 했다.
다음주 부터는 마지막으로 버그를 정리하고
남들에게 우리의 게임을 보여주기위한 최종 정리를 할 것 같다.
아마 그것을 위해 브로셔를 시작해야할 듯 하다.
진짜 일주일 남았다.
얼마 안남았다..
화이팅!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月 14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83日次 _ 다시 맵을 만들어요! (0) | 2025.01.14 |
---|---|
[ 1月 13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82日次 _ 라스트 일주일! (0) | 2025.01.14 |
[ 1月 9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80日次 _ 최종 빌드 D - DAY (0) | 2025.01.09 |
[ 1月 8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79日次 _ WebGLInput InputField 한글지원 안될때 (0) | 2025.01.09 |
[ 1月 7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78日次 _ SaveManager을 수정해요 (1) | 2025.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