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스파르타
- 유니티상호작용
- c# c#프로그래머스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unity3dservival
- 유니티게임만들기
- 유니티공부
- c#문제
- unity공부
- unity게임만들기
- 시샵문법
- c#코딩기초트레이닝
- c#코테
- Console.WriteLine
- c#
- 티스토리챌린지
- unity게임
- 스파르타코딩클럽
- unity3d
- c# 백준
- c#기초문법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C#문법
- 유니티
- c#기본문법
- unity3d게임만들기
- 시샵
- 유니티3dui
- 오블완
- Unity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1/20 (1)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月 17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86日次 _ 마지막 금요일
마지막 오프라인 모임을 끝내고, 발표자료랑 리드미 작성을 조금 해보았다. 또 이제 외부인들에게 보여줄우리의 작품을 설명해줄 문서도 어느정도 정리했다. 확실히 오프라인모임으로 몇 번 만나니까더 친해지는 느낌? 을 받긴했다. 신기했다. 다음 유니티는 오프라인이라는데..출근하는 게 쉽지 않을 거 같다. 나였으면 윽......ㅎㅎㅎㅎ뭐 그만한 장단점이 있긴 한데..확실히 집중은 할 듯하다.대신 뭔가 더 분명한 게 생길 거 같기도 하다. 여타 팀과 다르게오프라인모임 가지면서 회의하고사담 나누는 게 소소하고 좋았다. 좋다.즐거운 시간 보냈다.즐거웠고, 앞으로 내 미래에 대해서 천천히 고민할 시간을 보내긴 해야 할 것 같았다. 다들 취업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다. 늘걱정하지 말라고잘 해낼 거라고 이야기하지만ㅋㅋㅋ사실..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2025. 1. 20. 0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