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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1月 26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1日次 본문
오늘은! 팀원 분들과
서로 재미난 이야기를 하며 시간을 보냈다.
나빼고
다들 취향이 비슷하셔서
굉장히 신기했다.
세상 참 좁다 ㅎㅎㅎㅋ
오늘 우리조는 퍼즐 + RPG 로 게임 방향성을 굳혔다.
와이어프레임 및 플로우 차트를 적어보며
어떤 방향성으로 나아갈지 고민해보았다.
큰 틀을 정의했고,
세부적으로 나누어서
가장 필수적인 요소를 먼저 구현하고
중간 단계까지 초록이와 파랑이를 구현하는게 우리의 목표가 되었다.
나는 그중에서도
데이터와 게임 베이스 부분을 담당했다.
게임 데이터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저번 업적관리를 하며 깨달았다
저번에는 그냥 리소스파일을 가져와서 딕셔너리로 정리했다면
이번에는 json 및 UGS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보고싶고 공부해나아가고싶다.
개발자에게 이 부분이 정말 꼭!
필요한 요소일지 조금 고민이 되었지만
이런 세세한 부분을 알아가는거부터가
좋은 발판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
음 ㅎㅅㅎ
떼잇 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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