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유니티게임만들기
- unity게임
- c#코딩기초트레이닝
- Console.WriteLine
- 유니티공부
- unity공부
- Unity
- unity3d게임만들기
- c# 백준
- 유니티상호작용
- unity3dservival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시샵
- c#문제
- 유니티3dui
- 유니티
- 시샵문법
- c#
- c#코테
- 오블완
- 스파르타코딩클럽
- 티스토리챌린지
- C#문법
- c# c#프로그래머스
- unity3d
- unity게임만들기
- c#기초문법
- 스파르타
- c#기본문법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1月 28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3日次 본문
하하하!
오랜만에 프로그래머스 문제를 풀어보았다.
13번..
15번까지 풀고 백준으로 넘어갈 생각이다.
오늘 그래서
백준을 맛보았다.
아니 근데 백준..
눈이 너무아프다
왜이리 하얀거니?
이거 백준 근데 굉장히 불친절하다
아닌가? 문제를
가서 풀고 오란다.
VS코드에 확장성 프로그램이 좋다고하여...
일단 VS코드에서 시작했다
오늘의 문제는
Hello World! 출력
하지만 나는 틀려버렸다.
일번문제도 틀리는 나
코테의 무게를 견딜 수 있을까?
프로그래머스도 문제 와진창 틀렸다.
프로그래머스에서 return 하라해서
화가 단단히 났다.
화를 잔뜩 냈더니
친구는 백준 풀어보라고 이것저것 알려주었다.
초기 세팅만 백만년 걸릴거 같다.
일단!
오늘 이렇게 왕 쉬운문제 두개 완!
전에 풀었던 문제 복습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2月 2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5日次 _ 12월의 시작! (1) | 2024.12.02 |
---|---|
[ 11月 29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4日次 _ Async란? Lamda 문법 정리 (9) | 2024.11.29 |
[ 11月 27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2日次 _ 첫눈 온 날! (5) | 2024.11.27 |
[ 11月 26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1日次 (3) | 2024.11.26 |
[ 11月 25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0日次 (6) | 2024.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