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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1月 25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0日次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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왘!
최종프로젝트 시작을 느낌으로
지금까지와 다른 이모티콘을 쓸까 한다.
그리고 뭔가 50일차
많이 달렸다.
고생많았다. 나,
대단하다!
RPG를 생각했다.
그래서
시작했다.
컨셉은..
직업을 선택하는게 아니라
스킬을 먹으면서 전직하고 나아가는 방향을 그렸다.
그래서..
아이디어는 참신했다고 생각했다.
세계관은 생각하지않았다.
그러다가 오늘 팀원들과
RPG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다.
생각보다
각자의 과거 향수에 의한 게임도 많았다.
나름 공통적인건
너무나 유명한 정통 RPG와
젤다의 전설같은
RPG + 퍼즐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RPG의 요소들과 퍼즐을 섞고
컨셉과 세계관은
별자리 및 12황궁으로 계획했다.
가장 중요한 것.
개발과 계획에 있어
한 사이클이 중요하다고 하셨다.
큰 틀,
뼈대를 만들어야한다.
음..
일단 우리가 오늘 나온
아이디어가 과연 재미있나? 라는 부분에 대해
내일 이야기 할 예정이다.
사실 RPG라서 걱정이 제일 앞서지만..
나 진짜 RPG만들 수 있나?
ㅎㅅㅎ
두달 뒤에 나
어떤 모습으로 어떤 회고를 할지
궁금하다!
타임캡슐 써볼까..
안녕!
오늘부터 딱 두달 뒤에
너가 만든 게임을 사람들 앞에서 보여줄 예정이야
기대되니?
사실 지금의 나는
걱정이 더 많아
내가 잘할자신도 없고..
이 포트폴리오로 취직을 잘 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야
아마 이건 두달 뒤에 봐도 걱정이겠지?
최선을 다하자
어떻게든 될거야
더 쓰고 싶은데
오늘은 내가 심란도가 208%라 이만 줄인다.
힘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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