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유니티상호작용
- 유니티
- 시샵
- C#문법
- unity3d게임만들기
- Unity
- unity공부
- 스파르타코딩클럽
- c# c#프로그래머스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유니티게임만들기
- 시샵문법
- c#기초문법
- 유니티3dui
- unity3dservival
- 유니티공부
- unity게임
- 티스토리챌린지
- 오블완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스파르타
- Console.WriteLine
- c#기본문법
- c#코딩기초트레이닝
- c# 백준
- c#코테
- unity3d
- c#문제
- unity게임만들기
- c#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1月 22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49日次 본문
취업을 위한 3가지 요소 중에 TIL 쓰기가 있었다..
...
나는 내 감정도 많이 썼는데..
흐흐..
하지만 나쁘지는 않은거 같다.
이렇게 꾸준하게 무엇을 쓴다는거 자체가 소중한 시간인거 같다.
오늘은 팀플을 정리하며
코드를 한번 더 보고
뿌듯함도 느끼며
앞으로 이런 업적 및 시스템 관리에
업적분야를 더 잘 해내고싶다!
그리고!
다음주 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게임에 대해
오래 고민해봐야겠다.
게임 사이클 만들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한다.
작게 만드는 것이 중요!
게임 사이클이란 게임을 어떻게 굴려야하는가 라는 뜻이라고 한다.
결말을 미리 정해두고
그 흐름을 정리하고
전개를 하나씩 하는 것이라고 한다.
간단한 방식으로 완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또,
이 프로젝트에서 내가 무엇을 했는가가 가장 중요하다!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1月 26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1日次 (3) | 2024.11.26 |
---|---|
[ 11月 25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0日次 (6) | 2024.11.25 |
[ 11月 21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48日次 (0) | 2024.11.21 |
[ 11月 20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47日次 (0) | 2024.11.20 |
[ 11月 19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46日次 (0) | 202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