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기초문법
- c# c#프로그래머스
- c#고급문법
- 스파르타
- 유니티투사체
- c#문제
- c#textrpg
- c#텍스트알피지
- 시샵
- 코딩
- 유니티애니메이션
- 유니티공부
- C#문법
- Unity
- overridecontroller
- 유니티
- unity게임만들기
- c#기본문법
- c#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c#코딩기초트레이닝
- c#택스트알피지
- 스파르타코딩클럽
- c#코테
- 유니티애니메이터
- 게임만들기
- unity게임
- 유니티게임만들기
- unity공부
- 시샵문법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DAY 11 #1 주사위의 개수 본문
못난 나의 그림판 낙서
차마 올리지 못하겠다..
다행히도
나머지로 뭐 하란 말이 없어서
다 몫으로 계산할 수 있었다.
'코테를 준비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11 #2 합성수 찾기 (0) | 2022.12.31 |
---|---|
DAY 10 #4 배열 회전시키기 (0) | 2022.12.30 |
DAY 10 #3 공 던지기 (0) | 2022.12.30 |
DAY 10 #2 2차원으로 만들기 (0) | 2022.12.30 |
DAY 10 #1 점의 위치 구하기 (0) | 2022.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