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티스토리챌린지
- c# 백준
- c#코딩기초트레이닝
- unity3d
- 시샵
- unity3d게임만들기
- 유니티상호작용
- 스파르타코딩클럽
- unity3dservival
- C#문법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C++문법
- c#기초문법
- 스파르타
- 유니티3dui
- c#문제
- 유니티공부
- c#기본문법
- unity게임만들기
- c# c#프로그래머스
- unity게임
- unity공부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c#코테
- 오블완
- c#
- 유니티
- Unity
- 유니티게임만들기
- 시샵문법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2月 16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5日次 _ 쓰리 투 원 대격변! 본문
반응형
.. 어.. 음
혼났다.
데이터 관리가 참 어렵다.
어렵다
너무 어렵다.
일단 그건 내일의 나에게 맡기고..
JSON TO SO를
리펙토링 하는 과정을
써보려고 한다.
기존에 있던 코드를 수정했다.
던전과 몬스터 둘 다 SO로 해줘야 하기 때문에
바꿀 데이터의 경로와 SO를 넣어줄 폴더를 매개변수로 받고
리스트클래스와, SO클래스를 제너릭에 넣어준다.
늘 그랬듯, 파일을 로드하고
JSON 파일을 가져와서 넣어준다.
리스트에 파일들을 넣어주고
한 바퀴 돌며 SO로 넣어준다.
JSON을 리스트로 만들어주는 코드를 적고
이 세줄이 무슨 의미냐!
원래 이렇게 일일이 넣어주어야 하는데
단 세줄로
새롭게 만들어서
덮어 씌워준다..
필요한 파일의 이름을 변환뒤
메뉴 클래스를 따로 만들어서
그 함수를 써주면 된다!!
어렵다.
이 부분은 변환과정이라
조금 쉽게 다가올지 몰라도 어렵다.
아니 너무 어렵다.
내일은 내가 짠 코드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
에에에에에에에에ㅔ
다른사람 코드도 알아야하는데
내 코드는 어느세월에 알아가냐!!!!!!!!!!!!!!!!!!!!!!!!!!!!!
내 코드를 더 모른다.
왜 모를까
아니 너무 어렵다.
왜 어려울까
아니 너무 모른다
왜 모를까
진짜 너무 어렵다
왜 어려울까
반응형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2月 18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7日次 _ UI는 어려워 (5) | 2024.12.18 |
---|---|
[ 12月 17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6日次 _ 튜터님은 츤데레👏 (4) | 2024.12.17 |
[ 12月 13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4日次 _ JSON을 SO로 바꾸기 (4) | 2024.12.13 |
[ 12月 12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3日次 (7) | 2024.12.12 |
[ 12月 11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2日次 _ 램을 바꾸는건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 (2) | 2024.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