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nity게임
- unity3d게임만들기
- unity3dservival
- c#기초문법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c#문제
- c#
- 시샵
- 유니티공부
- 유니티상호작용
- 유니티게임만들기
- c#코테
- 오블완
- unity3d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스파르타
- 시샵문법
- 유니티
- C#문법
- c# 백준
- unity게임만들기
- 티스토리챌린지
- 유니티3dui
- unity공부
- 스파르타코딩클럽
- c# c#프로그래머스
- c#기본문법
- C++문법
- Unity
- c#코딩기초트레이닝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DAY 2 #2 숫자 비교하기 본문
반응형
return에 왜 답을 써야하나 싶었는데
깨달았다
내가 쓰는건 메인함수가 아니라 그냥
새로운 함수였기 때문인것을...
print를 쓰지않는다...는 좋은정보를 습득했다.
if문 아직 공부 안했는데
배씨가 알려줬다...
답지가 되어버린 배씨....................
!!!!!콜론을 잊지말자!!!!!
반응형
'코테를 준비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2 #4 배열 두 배 만들기 (0) | 2022.12.13 |
---|---|
DAY 2 #3 분수의 덧셈_ 기약분수는 fractions.Fraction() (0) | 2022.12.13 |
DAY 2 #1 두 수의 나눗셈 (0) | 2022.12.13 |
DAY 1 #4 두 수의 몫 (0) | 2022.12.12 |
DAY 1 #3 두 수의 곱 (0) | 2022.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