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nity게임만들기
- c#기본문법
- unity3dservival
- 유니티3dui
- c#문제
- c# 백준
- c#기초문법
- 유니티게임만들기
- 티스토리챌린지
- c#코테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유니티
- C++문법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오블완
- c#
- 유니티공부
- 시샵문법
- c#코딩기초트레이닝
- 유니티상호작용
- C#문법
- 스파르타
- unity3d게임만들기
- 스파르타코딩클럽
- 시샵
- Unity
- unity게임
- unity공부
- c# c#프로그래머스
- unity3d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2月 10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1日次 본문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코드를 보았다.
봐도 봐도
모르겠다.
참 어렵다.
심지어 저녁에 카페에 갔는데
아샷망추가 있길래
어.. 아망추가 아닌데 아샷망추는 뭐지? 싶어서
아샷망추가 뭔가요?
라고 했더니
아이스티샷에 망고가 들어간다고 해서
커피 안 들어가죠?라고 했는데
네
라고 하길래 시켰더니
아메리카노 맛이 확 났다..
내 돈...
집 와서 너무 화가 나서 찾아보니
아망추가 따로 있었다
아샷망추는 커피가 들어간 거였다.
메뉴를 잘 모르는 직원인가 보다.
분명 아샷망추에 커피가 들어가냐고 물었는데
...
아침부터 데이터 이동을 작업했다.
꽤나 그래도 성공한 듯싶었다.
약간 설명하자면
어제 DataBase는 이렇게 정리했고
데이터베이스만 따로 뻬고,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ataManager : Singleton<DataManager>
{
private ItemDataList ItemData_List;
public ItemDataList itemDB
{
get
{
if (ItemData_List == null)
{
LoadData();
}
return ItemData_List;
}
}
private MonsterDataList monsterDataList;
public MonsterDataList MonsterDataList
{
get
{
if (monsterDataList == null)
{
LoadData();
}
return monsterDataList;
}
}
private PlayerDataList playerDataList;
public PlayerDataList PlayerDataList
{
get
{
if (playerDataList == null)
{
LoadData();
}
return playerDataList;
}
}
protected override void Awake()
{
base.Awake();
}
public MonsterData GetData(int id)
{
return new MonsterData();
}
private void LoadData()
{
{
ItemData_List = new ItemDataList();
TextAsset data = ResourceManager.Instance.LoadAsset<TextAsset>("Item", eAssetType.JsonData);
MetaItemDataList metaItemDataList = JsonUtility.FromJson<MetaItemDataList>(data.text);
ItemData_List.SetData(metaItemDataList.Item);
}
{
TextAsset data = ResourceManager.Instance.LoadAsset<TextAsset>("MonsterData", eAssetType.JsonData);
monsterDataList = JsonUtility.FromJson<MonsterDataList>(data.text);
}
{
TextAsset data = ResourceManager.Instance.LoadAsset<TextAsset>("Player", eAssetType.JsonData);
playerDataList = JsonUtility.FromJson<PlayerDataList>(data.text);
}
}
}
따로 DataManager를 만들어서
여기에서 동작할 수 있게끔
만든다.
Load 해오기!
반응형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2月 12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3日次 (7) | 2024.12.12 |
---|---|
[ 12月 11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2日次 _ 램을 바꾸는건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 (2) | 2024.12.11 |
[ 12月 9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60日次 (9) | 2024.12.09 |
[ 12月 6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9日次 (2) | 2024.12.06 |
[ 12月 5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58日次 (2) | 2024.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