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유니티공부
- c# 백준
- 시샵문법
- unity게임
- C++문법
- c#코딩기초트레이닝
- Unity
- unity게임만들기
- 스파르타코딩클럽
- c# c#프로그래머스
- 오블완
- 유니티3dui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유니티상호작용
- 스파르타
- 유니티게임만들기
- c#코테
- c#기본문법
- 시샵
- c#기초문법
- unity3dservival
- 티스토리챌린지
- c#문제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unity3d
- C#문법
- unity3d게임만들기
- 유니티
- c#
- unity공부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1月 18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45日次 본문
오늘은
몸이 좋지않아,
특강 위주로 듣고
퀘스트 및 업적에 대해
생각해보았다.
퀘스트 및 업적에서 가장 중요한건
업적 및 퀘스트를
분류하는 작업이라고 한다.
맛있게 분류해서
나중에 퀘스트 더 잘 만들어봐야지!
'오늘 공부를 정리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1月 20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47日次 (0) | 2024.11.20 |
---|---|
[ 11月 19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46日次 (0) | 2024.11.19 |
[ 11月 15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44日次 (0) | 2024.11.15 |
[ 11月 14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43日次 (1) | 2024.11.14 |
[ 11月 13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42日次 (0) | 2024.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