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문제
- 유니티상호작용
- 시샵문법
- unity3d
- unity게임
- 유니티3dui
- c# c#프로그래머스
- 유니티공부
- unity3dservival
- 오블완
- 스파르타
- c# 백준
- 유니티서바이벌게임만들기
- 유니티게임만들기
- C#문법
- c#프로그래머스기초문법
- unity공부
- 유니티
- c#코딩기초트레이닝
- Console.WriteLine
- c#
- 스파르타코딩클럽
- Unity
- unity게임만들기
- c#기본문법
- c#기초문법
- c#코테
- unity3d게임만들기
- 시샵
- 티스토리챌린지
Archives
- Today
- Total
나 개발자 진짜 되냐?
[ 10月 11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19日次 본문
사실 오늘은
집중을 많이 못했다.
음..
약간의 압박감이 있었다.
아니 좀 많이 ..
아직 개인과제를 시작하지못했다.
하지만 미완성이랑 미제출은 다르다고 하셨으니..
..일단 주말동안 열심히 해야겠다.
분명 종일 논게 아닌데
나는 왜이리 오래걸릴까..
아쉬운 마음을 안고 오늘 내용 정리한거 올려본다.
사실 코테문제도 한문제 풀고싶었는데..
시간이 왜이리 빨리가는걸까
아니지
시간이 날 안 기다려주는건가
시간..
시간이 뭘까
누가 만든걸까
시간이 왜있을까
1초라는 기준은 누가만들었는지 참 잘만들었다.
누가 만들었을까
누가 12시간으로 쪼갰을까
누가 한시간을 60분으로 쪼갰을까
흠...
신기하다
하지만 이걸 찾아볼 시간이 없다
나중에 찾아봐야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