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月 8日 ] 오늘 내가 배운 것 _ 17日次

오늘 내 TIL은 진짜
잘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말이냐면
오늘 배운게 정말 많다.
오늘 강의도 듣고,
모르는 부분을 여쭤보고
특히 오늘 코딩테스트 문제를 풀며
정말 쉬운 문제였지만
많은 고민을했고
( 3시간이나.. )
그리고
내가 스스로
다른방법으로 풀어보고싶어서
스스로 질문을 만들고
질문하면서
정말 많이 배웠다.
뿌듯할정도
직접 화면공유해주셔서
마우스로 쓰면서
알려주시는데
감동받아서 캡쳐했다.
꼭
오늘 코테부분이
다른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오늘 쓴 블로그를 첨부한다.
코테부터
C#/기초트레이닝/ 10. 문자열 겹쳐쓰기
ㅇㅅㅇ..나름 또 10번이라그런지..문제설명이 많아졌다. 이상하게 문제설명이 많아지니 두렵다어려울까봐.. 근데 진짜 어렵다 ㅋㅋㅋㅋ 문제는 이러하다. mystring 을 출력하다가 정수 s가 적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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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 기본 문법 26 ] StringBuilder 너.. 좋은 친구구나?
오늘은!코테하며 알게 된 친구에 대해 이야기해볼 예정이다.StringBuilder이다. 이 친구는 누구냐! 문자열 string은 원래 변경이 불가능 한 친구이다.그래서 변경을 해주려면 또 string로 받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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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기초트레이닝/ 9. 홀짝 구분하기
블로그에도 복사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아이콘 넣는 게 생각보다 일이다. 사실 이 홀짝 문제는굉장히 많이 풀어왔다. 그래서 패턴을 아아아아아주 잘 안다. 1. 짝수는 2 나눴을 때 나머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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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ity 뱀서라이크 게임을 만들어보자 3 ] 뛰어다니는 맵 구현 ( 타일맵 )
핼로우 (●'◡'●) 우리가 보이게 될 화면즉 맵 구현을 위한타일 맵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해요 ㅎㅅㅎ 함께 알아봐요!🌟 Tilemap 🌟 유니티의 타일맵 구조를 구성하는 데 사용grid의 자식으로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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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ity 뱀서라이크 게임을 만들어보자 2 ] Input 그리고 이동 구현
지난 시간에 이어계속 좋은 코드를 만들기 위한 수정이 있을 예정이다. 그다음Input에 대해 조금 깊게 알아볼 것이다.지난 블로그에도 작성했지만Input은 입력해 주는 친구들로마우스 조이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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